4월 자동차 판매 대수, 전년비 18% 감소한 8.4만 대 > 경제∙비즈니스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비즈니스 4월 자동차 판매 대수, 전년비 18% 감소한 8.4만 대 유통∙물류 편집부 2019-05-24 목록

본문

인도네시아 자동차제조업협회(가이킨도)는 20일, 지난 4월의 신차 판매 대수(딜러에 출하 베이스, 확정치)가 전년 동월 대비 18% 감소한 8만 4,029대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상위 15개 브랜드 중 도요타와 닛산, 닷선, 중국의 동풍소콘(DFSK, 이하 동풍자동차)을 제외한 11개 브랜드가 감소했다. 전년 동월 30대였던 DFSK은 10배 이상으로 확대됐다.
 
인기 모델 중 도요타의 소형 다목적 차량(MPV) ‘아반자(Avanza)’가 9,104대, 소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러쉬(Rush)'가 5,474대, MPV ‘끼장 이노바(Kijang Innova)'가 4,635대였다. 미쓰비시 자동차의 소형 MPV '익스팬더(Xpander)’는 3,572대로 전월의 절반 이하가 됐다.
 
1~4월 누계는 전년 동기 대비 14% 감소한 33만 7,892대였다.
 
4월 소매 판매 대수는 전년 동월 대비 15% 감소한 8만 587대였다. 상위 15개 브랜드는 미쓰비시와 중국 상치퉁용우링 자동차(上汽通用五菱汽車, SGMW), 닛산, 닷선 4개사만 플러스 성장이었다. 1~4월의 누계는 전년 동기 대비 12% 감소한 34만 78대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