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자카르타 프리미엄 소비재전과 연계한 '인도네시아 마켓 테스트 쇼케이스' 개최기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실 [코트라] 자카르타 프리미엄 소비재전과 연계한 '인도네시아 마켓 테스트 쇼케이스' 개최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편집부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025-10-23 01:23

본문

5f72e83ab1051ce152b73c586c14493a_1761157411_8626.jpg
 


-우수한 우리 K-소비재에 대해 인도네시아 시장은 아직도 관심 높아

-다양한 인증 등 어려운 점도 많은 시장으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진출을 해야 하는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는 아세안 국가 중 최대 규모이자 세계 4위(약 2억8000만 명)의 인구를 보유한 나라로 한류의 영향에 힘입어 K-뷰티, K-푸드, K-드라마, K-POP 등 한국 문화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국가 중 하나 이다. 이러한 한국의 인기는 화장품 수입(2024년 약 1억2000만 달러, 전년 대비 74% 증가)과 식품 수입(2024년 약 1억9000만 달러, 최근 3년간 비슷한 수준 유지)의 증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2023년 인도네시아의 한 기관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행하고 싶은 나라 1위로 한국이 꼽힐 정도로 현지에서 한국 문화와 제품에 대한 관심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출처:코트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