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코트라] 인도네시아 라면, ‘한국의 맛’에 빠지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인도네시아 라면, ‘한국의 맛’에 빠지다
-인도네시아 주요 라면브랜드에서 출시되는 한국 맛 라면과 한류 마케팅 알아보기
인스턴트 누들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맛과 옵션으로 오랫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세계 인스턴트 누들협회(WINA)에 따르면, 인도네시아는 2023년 기준으로 인스턴트 누들을 가장 많이 소비한 국가 중 2위로 연간 145억4000만 인분을 소비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미고랭(Mie Goreng)과 같은 볶음면이 인기가 많으며, 브랜드 중에서는 인도미(Indomie)사의 미고랭 제품이 가장 많이 팔린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코트라
관련링크
- 이전글[코트라] 디지털 한 스푼, 스마트하게 변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반려동물 시장 25.05.21
- 다음글[코트라] 인니 APEKSI 연계 K-Smart City 로드쇼 개최기 25.05.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