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인도네시아 라면, ‘한국의 맛’에 빠지다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실 [코트라] 인도네시아 라면, ‘한국의 맛’에 빠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편집부 댓글 0건 조회 20회 작성일 2025-05-21 22:57

본문

ab79ad0e4a7d32a78d60b9e42a8e1d95_1747843041_9536.jpg
 

인도네시아 라면, ‘한국의 맛’에 빠지다


-인도네시아 주요 라면브랜드에서 출시되는 한국 맛 라면과 한류 마케팅 알아보기


인스턴트 누들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맛과 옵션으로 오랫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세계 인스턴트 누들협회(WINA)에 따르면, 인도네시아는 2023년 기준으로 인스턴트 누들을 가장 많이 소비한 국가 중 2위로 연간 145억4000만 인분을 소비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미고랭(Mie Goreng)과 같은 볶음면이 인기가 많으며, 브랜드 중에서는 인도미(Indomie)사의 미고랭 제품이 가장 많이 팔린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코트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