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노 자동차, 2018년 목표 판매량 달성 > 경제∙비즈니스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비즈니스 히노 자동차, 2018년 목표 판매량 달성 유통∙물류 편집부 2019-01-28 목록

본문

히노 자동차의 인도네시아 판매 자회사 히노 모터스 세일즈 인도네시아(Hino Motors Sales Indonesia, HMSI)의 지난해 1~12월 소매 대수는 전년 대비 34% 증가한 4만 72대로 나타났다. 이로써 연중 목표 4만 대를 달성했다.
 
판매 대수가 가장 많았던 것은 중형 상용차 ‘레인저(Ranger)’. 전년 대비 43% 증가해 전체의 약 60%를 차지하며 중·대형 트럭 부문에서 선두를 유지했다. 시장 점유율은 64%였다.
 
소형 트럭 ‘듀트로(Dutro)’는 전년 대비 23% 증가해 소형 트럭 부문 시장 점유율 20%를 넘어섰으며, 버스는 'R260'이 시장 점유율 86%를 차지했다.
 
HMSI의 히로오 사장은 "우리 제품의 장점이 소비자에게 이해되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