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인도네시아, ASHTA를 통해 살펴본 프리미엄 소비 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부 작성일21-01-13 17:06 조회302회 댓글0건첨부파일
-
인도네시아, ASHTA를 통해 살펴본 프리미엄 소비 문화.pdf (380.5K) 4회 다운로드 DATE : 2021-01-13 17:06:22
본문

인도네시아, ASHTA를 통해 살펴본 프리미엄 소비 문화
-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신 목표 고객층 세분화를 통한 마케팅 역량 집중
- 현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가격 경쟁력'에 더해 '특별한 가치' 부여와 같은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첨부 : 인도네시아, ASHTA를 통해 살펴본 프리미엄 소비 문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