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 : 자카르타 경제신문, 사전, 장터, 전화번호

[코트라] 인도네시아, ASHTA를 통해 살펴본 프리미엄 소비 문화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실

[코트라] 인도네시아, ASHTA를 통해 살펴본 프리미엄 소비 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부 작성일21-01-13 17:06 조회13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인도네시아, ASHTA 통해 살펴본 프리미엄 소비 문화
 
-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신 목표 고객층 세분화를 통한 마케팅 역량 집중 
- 현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가격 경쟁력'에 더해 '특별한 가치' 부여와 같은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 필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첨부 : 인도네시아, ASHTA를 통해 살펴본 프리미엄 소비 문화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pagi.co.id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