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인도네시아 바디워시 시장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부 작성일 25-08-26 22:51 조회 14 댓글 0본문
-소비자들의 위생 인식 제고 및 중산층 인구 증가에 따른 전통적인 고형비누에서 바디워시 수요 전환추세
-프리미엄 천연 성분 및 SNS 마케팅을 접목한 K-뷰티만의 차별화 전략으로 포지셔닝 필요
인도네시아의 바디워시 시장은 약 2억8000만 명의 대규모 인구수와 증가하는 가처분 소득에 따라 기본 라인의 바디워시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바디워시까지 전반적인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커머스를 포함한 유통 채널의 확장과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영향을 받는 소비자들의 웰빙에 대한 인식 제고가 시장 성장을 촉진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출처=코트라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