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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빤 브라더스, 내년에는 최대 20% 매출 확대 목표

경제∙일반 작성일2018-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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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의류 제조 대기업 빤 브라더스(PT Pan Brothers)는 내년 15~20%의 매출 증가를 목표로 내걸었다. 
 
이 회사는 목표 달성을 위한 생산 능력 확대와 새로운 브랜드 출시 등을 계획하고 있다. 
 
현지 언론 꼰딴 10일자 보도에 따르면 빤 브라더스의 앤 부사장은 “내년 연 생산 능력을 현재 9,000만벌에서 9,600만벌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내년 설비 투자액 1,500만 달러를 설비 증강에 충당한다. 자금은 내부자금을 활용하거나 라이츠 이슈(Rights Issue)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앤 부사장은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도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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