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 온라인으로 가상 이벤트 개최 > 경제∙비즈니스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비즈니스 미쓰비시, 온라인으로 가상 이벤트 개최 유통∙물류 편집부 2020-08-27 목록

본문

미쓰비시 자동차와 미쓰비시 후소 트럭·버스는 25일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이 각각 온라인으로 가상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인도네시아 판매 자회사 미쓰비시 모터스 끄라마 유다 세일즈 인도네시아(PT Mitsubishi Motor Krama Yuda Sales Indonesia, 이하 MMKSI)는 25일 개막한 미국 구글과 현지 언론 주최 인도네시아 오토모티브 온라인 페스티벌 (IOOF)에 참가했다. 이벤트는 회사의 소형 다목적차량(MPV) '익스팬더’를 비롯한 주력 차종을 특전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 차량 소개 등의 비디오 쇼 등도 실시하고 그 모습은 동영상 전달 사이트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미쓰비시 후소 트럭·버스는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 끄라마 유다 띠가 브룰리안 모터스(PT Krama Yudha Tiga Berlian Motors, 이하 KTB)가 같은 날 전국의 딜러와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가상 이벤트를 개회했다. 8월 말까지 개최한다.
 
이벤트는 온라인상에서 차량의 소개 외에도 토크쇼 등도 동시 개최된다. 담당자에게는 전화, 이메일, 문자 메시지 등 외 본이벤트 전용 사이트로도 액세스 할 수 있다고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