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온라인 전시회, 6만 명 방문 > 경제∙비즈니스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비즈니스 도요타 온라인 전시회, 6만 명 방문 유통∙물류 편집부 2020-08-04 목록

본문

도요타 자동차의 인도네시아 판매 자회사 도요타 아스뜨라 모터(PT Toyota Astra Motor, 이하 TAM)는 7월 30일, 특설 웹 사이트 상에서 지난 달 24~26일 3일간 개최한 온라인 전시회 '도요타 버츄얼 엑스포(Toyota Virtual Expo)’에 6만 명 이상으로부터 접속이 있었다고 발표했다.
 
기간 동안의 성약 대수는 밝히고 있지 않지만, 가장 인기가 높았던 차종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러쉬(Rush)'로 전체의 25%를 차지했다.
 
이 이벤트는 이용자가 특설 사이트에 등록하여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자동차의 사양과 지불 계획 등에 대해, 온라인으로 직접 영업 담당자와 의논할 수 있는 구조다. TAM에 따르면, 전사적 온라인 홍보 이벤트를 개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토크쇼와 미니콘서트, 퀴즈 등을 각종 회원제교류사이트(SNS)와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통해 생중계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상금 1억 루피아를 제공하기도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