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인도네시아, 중기 전략 발표…5년 안에 자동차 딜러 수 2배 확대 > 경제∙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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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비즈니스 닛산 인도네시아, 중기 전략 발표…5년 안에 자동차 딜러 수 2배 확대 무역∙투자 편집부 2018-05-16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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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닛산 자동차(Nissan Motor Indonesia, 이하 NMI)가 14일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새로운 중기 전략을 발표했다. 
 
우선 향후 5년 안에 딜러 수를 2배로 늘릴 목표이다.
 
현지 언론 드띡 14일자 보도에 따르면 NMI의 코이와 에이치 사장은 "인도네시아 고객에게 ‘닛산은 무엇인가’를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포괄적인 전략"이라고 말하며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제공, 서비스의 향상에 주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앨런 부사장(판매 네트워크 담당)은 “향후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를 강화한다”라며 “특히 여러 차량을 소유한 법인 고객이 더 좋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언급했다.
 
이 회사는 법인 고객을 위한 판매·애프터 서비스 거점 '닛산 비즈니스 센터’를 설립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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